좋은아침 인사말 문구 모음(안부인사, 문자메시지, 멘트 등)

2021. 11. 26. 23:42일상 창고

반응형


상사, 거래처 또는 직장 동료들에게 안부 인사 메시지를 보내야 할 때가 종종 있는데요. 이럴 때마다 참신하지만 정중하고, 또한 진심이 느껴지는 멘트를 고민 하느라 썼다 지웠다를 반복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그러한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여러 가지 날씨별, 계절별 아침인사 멘트를 준비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날씨별

- 맑은 날씨
- 흐린 날씨
- 비오는 날씨
- 미세먼지 관련

계절별

- 봄
- 여름
- 가을
- 겨울



날씨별

- 맑은 날씨

맑은 날씨


✓ 상쾌한 아침이네요. 오늘 계획한 일들, 걱정하고 있는 일들 모두 잘 해결되시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햇살이 유난히 따사로운 아침이네요. 오늘 하루도 따스한 사람들과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흐린 날씨

흐린 날씨


✓ 구름이 듬성듬성 하늘을 덮고 있는 아침이네요. 밝게 빛나는 하루는 아니지만 떠다니는 구름처럼 평온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비오는 날씨

비오는 날씨

✓ 가랑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아침입니다. 오늘 하루만큼은 추억과 감상에 젖어 시작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시원한 빗줄기가 창문을 두들기는 아침입니다. 답답하고 짜증나는 일들이 시원하게 해소되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미세먼지 관련

미세먼지


✓ 멀리 있는 산등성이까지 선명하게 보이는 아침이네요. 계획하신 일들도 오늘 날씨처럼 깨끗하게 해결되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미세먼지 매우 좋음! 시원하고 탁 트인 아침이네요. 오늘 하루도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미세먼지 자욱한 아침이네요. 밖에 나가실 때 마스크 꼭 챙기시고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절별

- 봄


✓ 파릇파릇 새싹이 돋아나는 아침이네요. 새로운 계획들, 새로운 희망들이 꼬물꼬물 기지개 펴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알록달록 꽃들이 피어나는 아침이네요. 오늘 하루도 아름다운 사람들과 풍성하고 다채로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여름

여름


✓ 무더운 여름날의 아침입니다. 뜨거운 햇볕처럼 열정적인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오늘 최고 기온이 30도라고 하네요. 시원한 옷차림으로 가볍게 시작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가을

가을


✓ 빨간색 단풍이 산들산들 흔들리는 아침이네요. 포근한 이불에서 나와 상쾌하고 힘찬 하루 시작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 팔랑 팔랑 낙엽이 떨어지는 아침이네요. 바스락 바스락 밟히는 단풍잎을 따라 분위기 있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겨울

겨울


✓ 어느덧 하얗게 입김이 날리는 날씨가 되었네요. 잠자고 있는 겨울 옷을 꺼내어 따뜻한 월동 준비하시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영하의 날씨로 시작하는 아침이네요. 패딩, 목도리, 장갑 등 중무장 하셔서 따뜻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하얗게 눈이 덮힌 포근한 아침입니다. 힘든 일, 짜증 나는 일들도 있으시겠지만 오늘 만큼은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움만 가득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