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 호랑이치킨 후기, 가격 정리

2022. 1. 15. 18:36일상 창고

반응형

깨끗한 오일, 60계 치킨

깨끗한 기름을 앞세운 마케팅 전략

60계 치킨은 (주)장스푸드에서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입니다. 깨끗한 기름에 하루 60마리만 튀겨 판다는 원칙을 지키는 것으로 유명한데 실제로 가맹점 조항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 주방에 CCTV가 설치되어 있고 본사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을 합니다.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이영자가 조카에게 60계 치킨을 사주면서 홍보효과가 나타났는데, 이를 계기로 60계 치킨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단짠단짠+매콤의 정석, 호랑이치킨

바삭바삭 씹히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취저


2022년 범의 해를 겨냥해 2021년에 선보인 신메뉴로 홍고초와 갈릭파우더, 콘플레이크가 버무려진 특색있는 메뉴입니다. "호랑이" 치킨이라고 이름붙인 것도 콘플레이크의 캐치프레이즈인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맛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후기를 모아 봤습니다. 후기를 종합해 보자면 '생각보다는 매콤하다' '양이 많다' '섞여오는 웨지감자가 맛있다' '단짠단짠' 정도로 요약될 수 있겠네요.

  • 호랑이치킨 세번째인데 질리가 않네요.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고 달콤해요. 또 웨지감자도 많이 넣어주셔서 탄수화물 따로 필요가 없어요. 다음엔 순살로 시켜야 겠어요.
  • 육즙이 나오는 치킨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움 맛있네요. 매운 걸 잘 못먹어서 덜 맵게도 가능하면 최고일꺼 같아요.
  • 제대로 단짠단짠에 매콤함도 숨어있어요.
  • 처음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원래 치킨 한마리 혼자서 먹는데 양도 많아서 남은 건 내일도 먹을 수 있겠어요.
  • 리뷰 쓸 생각 없다가 너무 맛있어서 리뷰 남겨요. 진짜 너무 맛있고 생맥 종이에 담겨오는 센스 지리네요.
  • 감자 중에 호랑이 치킨에 있는 감자가 젤 맛있어요. 시즈닝 체고!
  • 생각보다 매콤해서 놀랐네용 ㅎㅎ 맛있었습니다.
  • 호랑이치킨 처음 먹어봤는데 아빠가 존맛탱이래요. 가족 원픽 치킨 됐습니다.
  • 양도 많고 호랑이치킨 소문대로 맛있네요.
  • 맵고 달달해서 마요네즈랑 먹으면 존맛 이에욤!!
  • 마요네즈를 왜 같이 넣어주는지 알겠네.. 진심 이렇게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었다. 치킨의 단짠에 마요네즈의 고소하면서 느끼한 맛까지 추가되면 최강이g...존맛탱 소리가 절로 나온다
  • 롯데리아 양념감자 어니언 맛이 나요. 너무 맛있어요

순살보다는 가 진리!

이영자도 선택한 뼈!

개인적인 취향차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순살보다 뼈치킨을 추천드립니다. 호랑이치킨 순살에는 닭다리살뿐 아니라 닭가슴살이 섞여있습니다. 요즘 판매고가 오르고 있는 푸라닭은 순살을 닭다리살로만 구성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뼈치킨과 확연히 다른 차별점을 두고 있죠. 하지만 순살에 가슴살이 섞여 있다면 굳이 순살보다는 그나마 육질이 살아있는 뼈치킨을 추천드리는 것입니다.

칼로리는... 진짜 호랑이가 먹을량

2,700kcal 식단. 이걸 한끼에 먹으면 호랑이치킨 칼로리가 된다.


호랑이 치킨의 칼로리는 2,700kcal에 달합니다. 보통 헬스 전문가들이 벌크업을 할 때 하루 2,700kcal에 가까운 식단을 짠다고 하는데 호랑이치킨으로는 하루가 아니라 한 끼로 해결이 가능하네요. 왜 호랑이 기운이 날 수밖에 없는지 설명이 되는 수치입니다.


가격은 18,900원이며 순살로 주문하시면 19,900원입니다.(지점별로 금액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