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정 50mg 지속시간, 효능, 부작용, 가격 정리

2022. 3. 15. 23:42건강 창고

반응형

오늘은 발기부전 때문에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해 팔팔정 50mg 지속시간, 효능 등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 찾아오는 질병 중 하나가 발기부전인데요. 최근에는 20대, 30대 젋은 분들에게도 찾아오는 불행(?)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많은 스트레스, 음주, 흡연, 건강하지 않은 식습관 등 다양한 원인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원인은 밝혀 진 바가 없어서 완전한 치료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발기부전 치료제인 팔팔정 50mg 지속시간, 효능, 부작용, 가격을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ㅤ 

팔팔정 50mg 지속시간, 효능


팔팔정 50mg은 남성의 발기부전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전문의약품입니다.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약국에서 그냥 살 수는 없고,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번 복용하게 되면 효능이 4시간 이상 지속되므로 성행위 이후의 일상생활(출근 등)을 고려하여 복용하여야 합니다.

팔팔정 50mg 복용방법유의사항

 

효과가 4~6시간 정도 지속되며 복용량은 1일 1회 한도입니다. 약제의 특성상 식후 섭취 등의 제한은 없으며, 성행위를 하기 30분에서 4시간 전에 복용하시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기름진 식사를 하거나 음주를 한 후에 복용하게 되면 흡수율이 떨어져 효과가 반감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어디까지나 일시적인 발기를 유발하는 효과를 가져올 뿐 발기부전을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약물은 아닙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복용하는 경우에는 약에 내성이 생겨 추후에는 같은 복용량으로도 효과가 떨어 질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팔팔정 50mg 부작용

 

 

지금 소개해드리는 부작용 팔팔정 뿐 아니라 일반적으로 발기부전 치료제에 공통적으로 해당되는 사항이니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부작용은 두통, 소화불량, 청색증, 시야 흐림, 근육통 등이 있습니다. 간혹 4시간~6시간을 초과하여서 통증과 함께 발기가 지속되는 경우에는 음경 내 조직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영구적으로 발기력을 상실할 수 있기 때문에 발기가 지속되는 경우에는 반드시 전문가의 상담을 통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팔팔정 50mg 가격, 약국판매

 

이미지 출처 : KBS 뉴스

 

팔팔정 가격은 1~2만원 선입니다. 약국마다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대개 약국의 성지라 불리는 종로5가에서 구매하는 경우에 싸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약국에 직접 방문,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팔팔정은 전문의약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반드시 의사의 처방이 필요합니다. 보통 병원에 가기 부끄러워서 약국이 아닌 화장실에 붙어 있는 불법 명함을 통해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부작용으로 성기능을 완전히 상실할 수도 있으니 항상 유의하시고 전문가의 진단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발기부전에 좋은 케겔 운동법

케겔 운동법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 운동으로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방법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이 바로 케겔운동입니다. 하루 2~3회 20분씩 6개월간 꾸준히 운동을 하게 되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부작용도 없으며 바쁜 생활속에서도 앉아 있을 수 있는 시간이 있다면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오늘은 팔팔정 50mg 지속시간, 효능, 부작용, 가격까지 정리해서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발기부전으로 힘들어 하는 많은 남성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었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