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

2021. 10. 10. 00:11스마트한 IT 창고

반응형

 

학교에서 관심 있는 사람이 생겼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중에 하나가 인스타그램일 것입니다. 그 사람이 뭘 좋아하는지, 누구와 친한 지, 주말에는 무엇을 했는지... 마우스 클릭으로 만으로도 쉽게 찾아볼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항상 원하는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공개로 계정을 운영하면서 친한 지인들과만 소통을 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죠.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비공개 계정을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여러 가지 방법들이 발견되고 발명되고 있기 때문이죠.

 

목차

1. 구글 검색
2. 비공개 계정 엿보기 사이트

3. 인스타그램 다운로드 프로그램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

 

1. 구글 검색

 

구글... 검색의 왕

 
가장 첫 번째 방법으로는 구글 이미지 검색입니다. 먼저 구글에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검색하고 이미지 탭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비공개로 전환하기 전 사진들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시 : 이효리 인스타

 
비공개 사진을 볼 수 있는 이유는 구글에서 하는 색인 작업 때문입니다. 일정 주기로 전체 페이지의 내용을 따로 저장하는 작업인데 이를 통해서 검색 속도도 높이고 자료의 영속성도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공개 계정이 되기 전 사진들도 일부 이 색인 작업에 포함이 되어서 구글 서버 속에 박제가 되는 것이죠.

하지만 비공개 이후의 사진들은 볼 수가 없고 예전 사진들도 오래된 경우에는 검색이 어렵기 때문에 효과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2. 비공개 계정 엿보기 사이트

 

 
두 번째 방법은 비공개 계정을 볼 수 있는 전용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STORIES DOWN과 SAVE INSTA입니다.

두 계정 모두 사용 방법은 동일합니다. 해당 사이트 접속 후에 빈칸에 원하는 사람의 인스타그램 아이들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잠시 후 해당 개정의 프로필 사진과 함께 기록된 기록된 다양한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Stories Down 홈페이지

 

Save Insta 홈페이지

 
해당 홈페이지로 갈 수 있는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첨부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인스타그램 다운로드 프로그램

 

4k Storgram

 

세 번째 방법으로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4K Storgram 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참고로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아래 첨부된 링크를 타고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켜면 인스타그램 아이디로 입력하는 란이 있는데 거기에 원하는 사람에 원하는 사람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사진과 각종 영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관련 사이트 링크

1. https://www.save-insta.com/
2. https://storiesdown.com/

 

Instagram Story Viewer & Downloader - StoriesDown

 

storiesdown.com

3. 4K Storgram

 

4K Stogram | Instagram 스토리, 동영상, 사진 등 다수 다운로드

MacOS, PC, Linux용 무료 Instagram 다운로더입니다. 사용자가 공유하는 사진을 검색, 다운로드, 백업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진 작가를 팔로우하고 계속 관심을 가지세요!

www.4kdownload.com

 

 

더 재미있는 읽을거리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