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팡 젖병소독기 고장, 램프, 전원... 과연 유일한 대안일까?

2021. 10. 1. 01:13스마트한 IT 창고

반응형

| 유팡 젖병소독기 장점

첫 번째. 디자인이 귀엽고 심플합니다. 인터넷에 찾아봐도 이런 스타일의 깔끔한 디자인은 흔치 않습니다. 두 번째. 고객센터의 대응이 매우... 매우 적극적이고 대범(?)합니다. 저는 뽑기 운이 안 좋았는지 상품 개봉 첫날 고장이 났습니다. 얼마 후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불과 2분만에 교체를 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새제품이 왔습니다. 심지어 고장난 제품을 수거도 안 한 상황이었죠.

교환받은 새제품도 1~2달 사용하다보니 고장이 났었습니다. 그때는 교체는 기대를 안 했는데 바로 교체를 해주셨습니다. 고객이 당황할 정도의 적극대응이었죠.

 

| 유팡 젖병소독기 단점

첫 번째. 크기가 생각보다 큽니다. 젖병을 많이 수납 해야하기 때문에 크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둘이면 적당하겠지만, 아이가 하나인 저의 경우에는 써보니 공간이 많이 남았습니다. 조금 더 작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유팡 젖병소독기 살까 말까?

결론은 사지 말자입니다. 아이가 하나라면 말이죠. 아이 1명인 집에서 쓰기엔 다소 큽니다. 만약 지금 다시 산다면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를 살 것 같습니다. 유팡 사이즈가 325 * 405 * 446 인데반해, 경쟁제품인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는 290 * 379 * 395로 한 단계 작고, 디자인도 모던합니다. 제가 유팡을 구매할 당시에는 스펙트라 젖병소독기가 없었습니다. 그때만해도 유팡의 디자인도 젖병소독기로서는 매우 혁신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어떤 디자인이 더 혁신적인가요?

반응형